티스토리 뷰


재정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이 조언을 통해 통제력을 확보하십시오!



재정은 말 그대로 모두가 감당해야 하는 것이다.


어린 아이는 비록 용돈에서 나온 것일지라도 1달러의 가치를 배울 필요가 있다.


어른으로서, 어렸을 때 보다 재정적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언제 취해야 할지를 아는 것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재정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한다.




외국에서 더 많은 진짜 음식과 더 나은 가격을 찾기 위해 현지인들이 먹는 최고의 로컬 레스토랑을 찾아봐라.


호텔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의 식당들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


현지인들이 그곳에서 식사를 하고 식사를 하기 위해 어디로 나가는지 알아봐라.


당신은 더 저렴한 가격과 맛좋은 지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진기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어떻게 돈을 쓰는지를 이해하기 위해서, 당신이 1주일 동안 소비하는 모든 돈을 일지에 기록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결코 보지 않을 어딘가에서 그것을 문서화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좋은 생각은 사무실이나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화이트보드를 구입하여 지출 내역을 계속 나열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야 더 자주 보게 된다.




모를 수도 있지만, 전액을 지불할 때는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세일 중이거나 쿠폰이 있는 경우에만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특정 브랜드의 세제를 정기적으로 구입하는 경우 쿠폰이 있으면 다른 브랜드의 우선 순위를 정하기 시작해야 한다.




좋은 보험으로 개인 재정 관리를 도와라.


누구나 언젠가는 병에 걸리기 마련이다.


그래서, 여러분의 가족 상황에 맞는 최상의 건강 보험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의료비가 합산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으며, 사소한 건강 문제라도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재정을 쓸어버리고 건강보험이 없으면 빚더미를 남길 수 있다.




재정적으로 안정되려면 저축예금을 시작한 다음 성실하게 돈을 예치한다.


이는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필요할 경우 알려지지 않은 상황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아무리 월간 기부가 적다 해도 합산이 되고 노력한 보람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정크 부채 구매자들이 오래된 부채에 대해 숨죽이고 있다면, 많은 경우, 그 부채는 이미 회수할 수 없거나 곧 회수할 수 없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언제 당신의 부채가 쓸모없어질지 알아내고 만기된 부채로 돈을 얻으려는 사람은 갚지 않으려 한다.




항공 여행을 자주 한다면 자주 가는 전단지를 보상하는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많은 카드사들이 추가 요금 없이 구매에서 상환될 수 있도록 포상금이나 할인된 항공권을 준다.


이 자주 가는 마일리지는 다양한 호텔에서 무료 객실을 이용하거나 때로는 숙박료를 할인해 준다.




이러한 조언들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재정 상황을 이해하고 더 건강하고 더 생산적인 상황으로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은행에서 5달러부터 시작하든 5천 달러를 투자하든 같은 원칙이 적용되며, 이런 팁을 이용해 새롭고 더 나은 생활방식으로 자신을 끌어올릴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