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요통 대처법에 관한 간단한 전략

소귀에경운기푸른점 2020. 6. 4. 09:39


요통 대처법에 관한 간단한 전략



"어머나, 등이!"…의자에서 일어날 때 그렇게 말하는가? 아니면 그들이 의자에서 일어나려고 할 때 그렇게 말하는 것이 당신의 친척인가? 허리가 아프면 제대로 치료할 줄 알아야 한다.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의 요통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허리 부상 치료를 받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자리에 앉아 침대에 누운 상태에서 극심한 불편을 겪는 경우가 흔하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자의 가장 흔한 휴식 자세는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다.


이 자세는 다리와 등을 통해 흐르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몇몇 운동들은 허리 부상에 매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요가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예방할 수 있다.


코어를 튼튼하게 하는 운동을 하면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허리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이상 부상을 입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쉬어야 한다.


통증이 사라지면 경미한 부상을 입었을 것이다.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이틀 동안 쉬어야 하는 것은 이 문제를 치료하는 것을 피할 수 있고, 지지근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요통이 너의 적수인가? 일상 활동 중에 너무 많이 비틀지 마! 무거운 물건을 운반하든 집안을 정리하든 등이 뒤틀릴 위험이 있어 끔찍한 고통과 상처를 입힐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에 미치는 영향을 의식하고, 등이 조여지거나 무리가 갈 때는 마음을 편하게 가져라.




사람들이 급하게 물건을 옮길 때, 그들은 종종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들으려고 한다.


이것은 허리를 다치게 하고 고통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느끼게 할 수 있다.


물건을 제대로 들어 올리는데 더 많은 생각과 신경을 쏟는 것은 기존의 요통을 예방하거나 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사무실에서 책상에 묶여 하루를 보낸다면, 쉬는 동안 반드시 산책을 하도록 하라.


단순히 일어서서 다리를 몇 번 뻗거나 걷기만 하면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수 있다.


이는 허리 디스크의 압착과 관련된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유방축소보다는 가슴성형 수술에 대해 듣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때때로 허리 통증은 젖가슴이 큰 여성들에게서 줄어들 수 있다.


큰 가슴은 무게가 더 나가 목과 등 양쪽을 압박한다.


유방확대술을 받는 여성들은 대개 이것을 발견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요통과 같은 심각한 문제를 적절한 방법으로 관리하려면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이 기사의 충고를 이용하여 스마트 요통 선택을 할 수 있고, 당신 자신이나 당신의 가족을 위한 효과적인 치료 일과를 고안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