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친환경으로 세금계산서 절감

소귀에경운기푸른점 2020. 6. 4. 09:40


친환경으로 세금계산서 절감



이 행성은 우리가 가진 유일한 행성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여 행성을 돌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풍력 발전에서부터 태양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를 얻기 위한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아마도 어떻게 하면 여러분의 삶에 녹색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지 궁금해 할 것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햇빛이 들지 않도록 창문을 그늘지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커튼과 블라인드로 창문을 가리는 것은 여름에는 햇빛을 막아주고 겨울에는 열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활용하면 집이 따뜻하지 않기 때문에 에어컨을 사용할 필요가 줄어들 것이다.


너는 에너지뿐만 아니라 돈도 절약할 수 있을 거야.




재생 에너지에 투자할 수 있는 정부 보조금이 있다.


지역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해당 지역에서 프로그램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풍력이나 태양열 설비를 무료로 받을 수도 있고, 세금 공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전기의 양을 줄일 수 있고, 당신의 장치가 사용하지 않을 때 콘센트에서 당신의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충전기를 제거함으로써 더 나은 에너지 사용자가 될 수 있다.


노트북, 휴대전화, MP3플레이어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전자제품의 충전 장치는 모두 유휴 상태에서 플러그를 꽂아두면 팬텀 파워를 끌어낸다.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용광로를 유지하십시오.


필터를 매년 교체하고 월 1회 청소한다.


당신은 따뜻한 공기인 레지스터에도 필터를 넣어야 한다.


이 필터들은 아이들의 장난감, 먼지 또는 먼지가 난방 도관을 막는 것을 막아준다.




더운 여름날, 옷을 밖에 널어라.


태양은 옷에 놀라운 냄새를 줄 수 있다.


건조기보다 자연 건조하면 옷에서 더 신선한 냄새가 날 거야.


이렇게 하면 공과금을 1톤 절약할 수 있고, 대신 에어컨을 켜는 데 여분의 돈이 남는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어플라이언스를 끄십시오.


여러분이 방을 떠날 준비가 되면, 돌아다니면서 컴퓨터, 텔레비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 위의 전등을 끄십시오.


전원 스트립은 여러 장치를 한 번에 간편하게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대기 모드로 인한 수동적 전기 사용을 방지한다.




폭풍우 문과 창문을 가진 집들은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없는 집들보다 공기 흐름이 더 좋다.


스톰 윈도우와 스톰도어는 초안의 형태로 집에 들어오는 차가운 공기의 양을 줄인다.


창문과 문이 난입해 집 안의 에너지 효율을 최대 45%까지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을 친환경적으로 살고 싶다면, 과도한 전기 히터 사용으로부터 멀리하라.


대신, 여러 겹을 두거나 슬리퍼와 양말을 신거나 난로나 벽난로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기억하라, 잠자는 동안 차가운 공기가 호흡에 더 좋고, 기도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녹색으로 변하는 쉬운 방법은 옷을 따뜻하게 입는 것이다.


얇은 스웨터는 당신에게 2도의 열을 더하는 반면, 무거운 물건은 4를 더하는 것이다.


집에서 옷을 잘 입을 필요는 없으니, 돈을 아끼기 위해 스웨터를 챙겨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한 녹색 에너지에 돈을 투자할 것인지에 대해 망설이고 있다면, 당신의 기존 장비들을 전문 배관공이나 HVAC 전문가들에 의해 검사받도록 하라.


그들은 당신이 저축할 돈의 액수를 알려주고, 새로운 시스템의 비용을 견적할 수 있다.




전통적인 수단보다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한 한 사람들과 소통하도록 노력하라.


가능한 한 종이를 적게 쓰도록 해라.


이것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이것은 또한 환경을 모든 사람들에게 더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네가 도울 수 있다면 온도 조절기를 68도 이상으로 설정하지 마라.


집이 추우면 스웨터와 스웨터처럼 따뜻한 옷을 입어라.


열을 많이 받으면 에너지가 많이 낭비된다.




우리는 전보다 더 많은 녹색의 에너지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모든 전원은 어떤 식으로든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만 녹색 에너지로 그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제 여러분은 매일 여러분의 삶을 더 푸르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